-
박보검이 2020년 S/S 화보를 통해 다가올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를 제시했다.
올 시즌 트렌드 색상인 클래식 블루를 활용한 청량한 배경과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크 그레이 배경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애슬레저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
화보 속 박보검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제품의 특징과 디자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역동적인 레드 색상의 고어 인피니움 방풍 재킷에 등산용 배낭을 메 금방이라도 산에 오를 듯한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담은 ‘아이스 롱 티셔츠’는 팔짱을 낀 여유롭고 재치 있는 표정과 포즈로 소재가 전하는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
이번 시즌 아이더는 방수·방풍·냉감 등 기존 아웃도어 기술력에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접목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담은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애슬레저 상품군을 강화했다.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은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 라인 ‘제니엄(Xenium)’ 기반에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애슬레저 스타일로 트렌디함과 활동성, 기능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아이더의 2020년 S/S 화보 속 박보검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