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기념 '추억 감정소'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2.24 18:29
  • 사진제공=롯데칠성
    ▲ 사진제공=롯데칠성

    롯데칠성이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여 '추억 감정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억 감정소는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 사진, 오랜시간 함께했던 관련 물품을 한자리에 모아 시대별 감성을 공유하고, 자신이 공감하는 추억에 투표도 할 수 있는 전 국민 대상 참여형 이벤트다.

    작품 접수는 오는 3월 13일까지 칠성사이다 추억감정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참여 부문은 에피소드, 사진, 아이템 총 3가지 부문으로, 한 부문을 선택하여 작품을 응모하고 작품에 대해 스스로 가격을 매겨 감정가를 입력하면 된다. 감정가는 다른 고객의 '좋아요'를 받으면 1회당 1만원씩 증가한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투표 참여와 동시에 칠성사이다 교환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작 발표는 4월 6일 이루어진다. 롯데칠성은 작품의 메시지 명확성, 역사성, 희소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에피소드 부문 10개, 사진 부문 10개, 아이템 부문 10개 등 총 40개의 수상작을 발표한다. 수상작의 최종 감정가를 상금으로 지급하며 수상작 전원에게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향후 '칠성사이다 추억 전시회'를 개최하여 공모에 출품된 우수 작품들을 전시하고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