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 놀이교육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도 봄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플레이, 뮤직, 아트, 맥포머스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학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으며, 특수 제작한 기구와 다양한 보조물을 활용한 놀이 활동으로 효과를 극대화해 아이들이 창의적인 놀이의 세계로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플레이와 아트 프로그램은 지난 겨울학기부터 생애주기별 발달 목표 성취를 위한 맞춤형 놀이가 한층 강화됐다.
2020년 봄학기는 2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되며, 신규 회원 등록은 20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학기 중에도 수시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애착 형성이 중요한 12개월 이하의 회원 대상으로 베이비(Baby), 크롤러(Crawler), 워커(Walker), 싱어롱 베이비(Singalong Baby), 뮤직1(Music1) 등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