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연말에 LA로 여행갈까? 올 연말 LA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행사와 추천 액티비티

기사입력 2019.12.16 10:12
  •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는 겨울철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올 연말 L.A.에 방문하면 대표적인 여름 스포츠인 서핑과 겨울 스포츠인 스키, 스노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 유명 관광지의 크리스마스 행사부터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호텔 특별 패키지까지... 연말 L.A.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행사
  •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호그와트 성(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호그와트 성(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해리 포터 테마의 어트랙션에 마법 같은 분위기가 물씬해진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그와트 성과 호그스미드 마을, 호그와트 개구리 합창단이 선보이는 캐럴, 레스토랑 ‘쓰리 브룸스틱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메뉴와 따뜻한 버터 맥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좋다.

  • LA 킹스 홀리데이 아이스(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LA 킹스 홀리데이 아이스(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한편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Six Flags Magic Mountain)은 내년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테마파크, 수 천개의 반짝이는 불빛, 산타클로스와의 사진 촬영, 다양한 연말 파티용 요리와 기념품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따뜻한 날씨에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고 싶다면 L.A.의 야외 아이스링크장를 추천한다. LA 킹스 홀리데이 아이스 (LA Kings Holiday Ice)는 총 3개 지역에서 야외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하며, 바이 홀리데이 아이스링크(Bai Holiday Ice Rink)는 매주 화요일 영화 '겨울왕국' OST에 맞춰 아이스 스케이팅을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액티비티
  • L.A. 주 라이트(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L.A. 주 라이트(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동물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동물원에서 연말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L.A. 동물원 (L.A. Zoo)은 수 천개의 전구 장식과 동물 모양의 조명 전시, 3D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불빛이 반짝이는 동화 나라에서 가상의 동물 친구들,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해 볼 수도 있다.

  • 스노우 데이 LA(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스노우 데이 LA(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또한, 주말마다 하늘에서 눈이 내리도록 하며, 동물에게 간식 주기, 바자회, 공예 워크숍 등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연다. 이 밖에도 악기를 연주하며 직접 조명을 밝혀볼 수 있는 라이트 쇼, 튜브 눈썰매, 펭귄 잠옷 등을 선보이는 스노우 데이 LA (Snow Day LA)와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 (Original Farmers Market)에서 12월 22일 열리는 하누카 (Hanukkah: 유대교의 연말 명절) 기념행사도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연말 기념 LA 호텔 패키지
  •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호텔 벨에어(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호텔 벨에어(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따뜻한 날씨와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L.A.는 지리적 특성상 겨울철에 스키, 스노보드와 서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운타운 L.A.에 위치한 호텔에서 투숙할 경우,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해 오전에는 말리부 서프라이더 비치, 맨하튼 비치 등지에서 서핑한 뒤 오후에 마운틴하이 리조트 (Mountain High Resort)로 이동하여 스키를 탈 수 있다. 개성 만점 인테리어와 레스토랑, 루프탑 풀장을 자랑하는 에이스 호텔 (Ace Hotel)이나 혹스턴(The Hoxton)에 짐을 풀고 여름과 겨울을 대표하는 스포츠들을 모두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 호텔 벨에어의 진저브레드 쿠킹 클래스(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호텔 벨에어의 진저브레드 쿠킹 클래스(사진제공=로스앤젤레스 관광청)

    이 밖에도 로스앤젤레스의 몇몇 호텔들은 연말 명절을 맞아 다양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호텔 벨에어 (Hotel Bel-Air)는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과 함께 레스토랑 울프강 퍽 (Wolfgang Puck)에서의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진저브레드 쿠킹 클래스 등을 선보이며, 럭셔리 호텔인 SLS 비버리 힐스 호텔 (SLS Beverly Hills Hotel)은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입장권, 레스토랑 바자(The Bazaar) 및 솜니(Somni) 이용권, 혼블로워 홀리데이 런치 크루즈 (Hornblower Holiday Lunch Cruise) 입장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