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동욱이 호스트로 완벽 변신했다.
-
지난 4일 방송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이동욱이 단독 호스트로나선 이동욱은 화려한 무대에서 등장, 깔끔한 턱시도와 완벽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그동안 연기를 통해서 인사를 드리고 여러분을 만났었는데, 오늘은 토크쇼의 호스트로 이 자리에 서게 됐다"며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
- ▲ ‘브라보’ 장도연, 호스트 이동욱 소개하며 첫 등장
특히, 이동욱은 첫 번째 게스트인 공유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그는 공유와 함께 출연한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의 명장면을 재연하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
- ▲ “옷이 공유 빨” 공유, 모두가 인정하는 대중에게 열광 받는 이유!
공유는 그동안 보았던 작품 속에서의 모습과 달리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매력과 청정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공유는 혁신적인 자기자랑 토크인 '플렉스 토크'에서는 '배우 공유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브랜드 파워', '소멸직전 얼굴', '찐배우' 등에 대한 질문 기존에 보여왔던 겸손 버전과 함께 능청스럽고 재치있는 '플렉스' 버전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
- ▲ “옷이 공유 빨” 공유, 모두가 인정하는 대중에게 열광 받는 이유!
-
- ▲ [귀여움 주의] 공유와 우리의 유일한 공통점 ‘선택 장애’ (ft. 발 동동)
이처럼 이동욱은 단 1회 만에 호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그는 상황에 따른 센스 있는 멘트와 리액션은 물론, 게스트의 답변을 경청하고 공감하는 모습부터 티격태격 절친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였다.
올해로 데뷔 20주년, 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그의 도전이 또 한 번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것. 이에 앞으로 이동욱이 토크쇼에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TNMS 자료에 따르면, 시청률은 1부 4.0%, 2부 4.5%를 기록했다.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관련뉴스
- 공유X박보검 브로맨스 펼칠까…'서복' SF감성 담은 1차예고편
- 요원 공유X복제인간 박보검, '서복' 12월 개봉 확정
- [드라마톡] 여름 '커피프린스'vs겨울 '도깨비'…어떤 계절의 '공유'를 좋아하시나요?
-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 오는 26일 긴급 재방송…2부는 10월 1일 편성
- [오늘방송] '다시 스물' 공유X윤은혜,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다시 만난다
- '다시스물-커피프린스' 공유, "첫사랑 같은 추억…그때 그대로 간직하고 싶었다"
- 공유·윤은혜·이선균·채정안·김재욱·김동욱,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1호점'
- 공유, 정우성 제작 '고요의바다' 합류…배두나·이준과 호흡
- 공유, 박보검을 지켜줘요…감성·긴장·액션 다 담은 '서복' 스틸컷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