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패딩 장만하기 딱 좋은 때!…‘아이더 숏패딩 데이’ 단 3일간의 이벤트

기사입력 2019.10.25 09:56
  • 아이더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인기제품 숏패딩을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아이더의 인기 숏패딩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더 숏패딩 데이’를 실시한다. 기간은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다.

  • ‘아이더 숏패딩 데이’
    ▲ ‘아이더 숏패딩 데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채널(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이더’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아이더 온라인몰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아이더 숏패딩 데이’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은 ‘스투키 구스 다운 자켓’,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 ‘헬리오 구스 다운 자켓’, ‘베아 구스 다운 자켓’ 4종이다.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아이더 박보검 패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 자켓’은 항공 점퍼형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퍼(FUR) 트리밍을 후드에 디자인하여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카라스(KARAS) 구스 다운 자켓’은 힙라인에 떨어지는 중기장 다운 자켓이다. 지난해보다 라쿤퍼의 면적을 10mm 증가 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가지다.

    뉴트로 감성의 오버핏 숏패딩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라면 아이더 ‘헬리오 구스 다운 자켓’과 ‘베아 구스 다운 자켓’이 제격이다. ‘헬리오(HELIO) 구스 다운 자켓’은 남녀공용 퀼팅형 숏패딩으로 다운백이 없어 근육맨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오프 화이트, 오렌지 총 4가지다. ‘베아(VEA) 구스 다운 자켓’은 가슴 부위에 배색원단과 빅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숏패딩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