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화보’ 속 에어코튼 뉴시리 레깅스 24시간 타임 세일

기사입력 2019.10.01 09:56
  • 안다르가 오늘(1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신세경 레깅스 화보’에 등장한 에어코튼 뉴시리 레깅스의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1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에어코튼 뉴시리 레깅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스페셜 1&1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신세경 레깅스 화보 / 사진제공=안다르
    ▲ 신세경 레깅스 화보 / 사진제공=안다르

    스페셜 패키지 구성은 ‘인생 레깅스로’ 불리며 레깅스 신드롬을 일으킨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의 새로운 버전 ‘NEW 에어코튼 뉴시리 레깅스’의 1&1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또 상하의로 같이 착용 가능한 에어코튼 브라탑&레깅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판매 종료된다.

    안다르는 오늘(1일)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만 신상품 8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타임세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안다르 스테디 셀러인 NZ 집업을 포함하여 가을, 겨울에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종류까지 다양한 신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신세경 레깅스 화보 / 사진제공=안다르
    ▲ 신세경 레깅스 화보 / 사진제공=안다르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에 이어, ‘신세경 풀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화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공개된 안다르의 FW TVC에서 신세경의 착장 풀세트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로,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과 ‘에어플럽 토크티셔츠’, ‘NEW 에어코튼 뉴시리 레깅스’ 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경 레깅스 화보’ 검색 후 브랜드 검색 내 ‘이벤트 참여하기’ 배너를 클릭, 안다르와 일상에서 함께 하고 싶은 순간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다음주 월요일(7일) 오전 10시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