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겟잇뷰티2019' 뷰라벨 '닦토 패드' 1위는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 선정

기사입력 2019.09.24 15:38
  • 올리브 '겟잇뷰티 2019'가 뷰라벨 아이템 닦토(닦아 쓰는 토너)패드 부문에서 메이크힐의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를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
    ▲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

    닦토(닦아 쓰는 토너)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는 바쁜 일상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여유로운 아침을 위해 개발된 만능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저자극 엠보 패드 한 장으로 피부 결 및 각질 정돈은 물론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물광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톤업이 필요한 모든 피부에 사용 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자외선차단 성분인 티타늄디옥사이드를 함유해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시간보다 아침 사용을 권하고 있다.

    특히 '겟잇뷰티 2019' 테스트에서 소비자 후기로 검증된 30개 제품 중 9가지 유해 논란 성분(바디버든: Body Burden) 필터링과 피부 결 실험 등 깐깐한 검증을 거쳐 닦토패드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했다.

  • 마녀공장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
    ▲ 마녀공장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스킨패드부문 위너에 선정 된 마녀공장의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은 모공 노폐물 제거 및 과잉 피지 완화, 묵은 각질과 쌓인 노폐물 개선을 도와준다.

    특히 약산성으로 자극 걱정이 없고, 8cm의 넓은 크기 패드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과잉피지 완화와 노폐물 제거를 도와주는 엠보면과 피부 결 정리를 돕는 부드러운 면의 양면 구조로 저자극 각질, 노폐물 제거부터 피부 결 정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 셀리맥스 '지우개패드'
    ▲ 셀리맥스 '지우개패드'

    셀리맥스 '지우개패드'는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패드로 닦아주면 피부가 매끈해진다. 또 수분저장고로 불리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깨끗하게 비워진 모공을 통해 빠르게 흡수되고, 진정효과가 있는 어성초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트러블 및 건조함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부드러운 엠보면이 부드러운 감촉으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결 정리 및 수분공급을 해준다. 스페셜케어용 거즈면은 코,턱,귀 뒤 등 각질이 많은 부위를 닦아 케어해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