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전세계 이색숙소] 외관부터 실내까지 아보카도 테마로 꾸민 캠핑카 '아보콘도'

기사입력 2019.07.26 09:38
  • 부킹닷컴은 다가오는 7월 31일 ‘아보카도의 날’을 맞아 아보카도에서 영감을 받은 ‘아보콘도’를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과일’로 기네스북까지 오른 아보카도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전 세계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 뿐 아니라,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지방 등 풍부하고 균형 있는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는 추세다.

  • 아보카도를 반으로 뚝 잘라 놓은 듯한 외형을 띄고 있는 ‘아보콘도’는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 서큘러 키의 캠벨스 코브룩아웃(Campbell’s Cove Lookout)에 마련될 예정이다. 투숙객들은 특수 제작된 각종 편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는 아보콘도 캠핑카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마음껏 취할 수 있다. 실내 역시 아보카도 테마로 꾸며져 싱그러운 초록 빛깔의 가구가 눈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시드니 서큘러 키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새해 전야제 불꽃놀이 및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는 상징적인 명소로 아보콘도의 투숙객은 거대한 아보카도 안에서 생활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를 한 눈에 담는 멋진 전망까지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투숙 기간 동안 아보카도를 테마로 한 웰컴 기프트도 제공되어 아보카도 홀릭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킹닷컴 루크 윌슨 호주 지사장은 “전세계 600만 개 이상의 이색 숙소를 자랑하는 부킹닷컴은 고객들에게 보다 개성 있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호주만의 독보적인 경치와 문화가 녹아있는 아보콘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보콘도는 7월 31일과 8월 1일 각각 1박씩, 약 8만원(100 호주달러)의 요금에 제공되며, 숙소 예약은 7월 29일 호주 시간 오전 9시(한국 시간 오전 8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보콘도 숙소에서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은 오로지 부킹닷컴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