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넥슨, '메이플스토리M'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및 '메이플스토리' 연동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7.19 14:38
  • 사진=넥슨
    ▲ 사진=넥슨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슬레이어'를 추가하고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개를 지닌 혼혈 마족 '데몬슬레이어'는 한손 둔기가 주무기인 전사 캐릭터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으로 몬스터를 공격해 흡수할 수 있는 '데몬포스'를 소모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의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8일까지 '데몬슬레이어'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데몬의 추억 의자' 등 풍성한 보상을 연동된 '메이플스토리' 계정으로 선물한다.

    8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8월 15일까지 '데몬슬레이어'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한계돌파 데미지스킨', '복수의 화신' 등 보상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100레벨까지의 성장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원정대 '군단장'과 '군단장'의 보스 몬스터 '반 레온'을 추가했다. 기존 원정대와 다르게 혼자서도 참가 가능하며, 이곳에서 '반 레온'을 처치하면 '이피아의 반지'와 '반 레온의 소울'을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