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 찍고 싶다면? 아름답기로 소문난 인피니티 풀 갖춘 국내 호텔 7곳

기사입력 2019.07.09 15:33
  •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은 바다와 하늘 등 자연과 시각적으로 경계가 없는 것처럼 설계한 수영장을 말한다.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등의 해외 유명 관광지의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인피니티 풀을 갖춘 호텔이 최근에는 국내에도 많이 생겼다.

    올여름 휴가에 호캉스를 보내며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을 찍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아름답기로 소문난 국내 인피니티풀 갖춘 호텔들을 소개한다.

    국내 인피니티 풀 호텔
    힐튼부산
  •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풀은 가로x세로 40x18.5m의 크기로 국내 특급호텔들의 인피니티풀 중 가장 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너머로는 부산 기장의 탁 트인 바다 풍경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온천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여름동안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썬베드, 카바나, 풀바와 같은 부대시설들이 수영장 주변에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과 요리들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은 배경으로 펼쳐진 이국적인 오션뷰와 수영장의 조화가 화보 같은 사진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셜 미디어의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힐튼부산에는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2개의 야외 수영장과 1개의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그중 성인 전용 야외 인피니티 풀도 별도로 갖추고 있어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수영장은 바로 10층의 루프탑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인 ‘맥퀸즈 풀’이다.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유리로 설계된 천고와 벽면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으며, 개폐식 윈도우는 야외로 연결되어 시원한 바람과 공기를 만끽할 수 있어 실내 같지 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다이나믹한 전망 또한 관전 포인트다. 야외 자쿠지 및 실외 풀, 건식 사우나 시설과 양쪽으로 길게 늘어선 썬베드 등으로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인증샷 명소는 24층, 호텔의 최고층에 위치한 수영장이다.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가장 많이 게시되는 공간이기도 하다.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수영장은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구조로 되어있어, 마치 물이 도심 한 가운데로 떨어지는 듯한 아찔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으며, 3.4 미터 높이의 통 유리창으로 매시간 다른 느낌의 역동적인 도심 전경을 즐길 수 있다. 눈부신 자연채광이 쏟아지는 낮 시간이나, 석양 또는 야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푸른 정원 속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있는 야외 수영장인 더 파티오 풀을 오픈했다. 더 파티오 풀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녹색 정원 속에서 제주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두 개의 수영장을 선보인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숲을 바라다 보는 조경과 함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되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어 제주시의 여름 인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7~8월 오전 9시~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씨메르(CIMER)’는 여유로운 공간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힐링부터 트렌디한 풀파티, 각종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스파 문화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연상시키는 ‘워터 플라자(Water Plaza)’, 몽환적인 스크린이 펼쳐지는 ‘버추얼 스파(Virtual Spa)’, 해질녘 노을과 비행기 이착륙이 어우러진 ‘인피니티풀(Infinity Pool)’  에서 물놀이와 휴식, 파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 편백나무룸, 자수정방, 릴렉스룸 등으로 구성된 찜질스파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올해 한국관광공사의 ‘2월 추천 가볼 만한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씨메르 실내 전경만큼 아름다운 야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3층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은 실내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인피니티 풀 웨스트 (Infinity pool west)와 노천 스파 존과 함께 있는 인피니티 풀 이스트 (Infinity pool east)로 구성되어 있다. 인피니티 풀 웨스트에서는 아름다운 서해의 노을과 함께 이·착륙하는 세계 각국의 비행기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한편, 씨메르는 편안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특별한 입장 운영정책을 시행한다. 낮에는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 밤에는 성인 전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만 10세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평일 19시 이후에는 19세 미만 시설 이용 제한 정책을 시행한다. 주말에는 청소년도 오후 11시까지 입장 가능하다. 또한 여유로운 스파 이용을 위해 일반적인 스파 시설의 3배 수준인 1인당 10.56(3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입장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된다.

    강릉 씨마크(SEAMARQ) 호텔
  • 강릉 씨마크에는 동해바다와 하늘의 경계선, 그 가운데서 수영을 하는듯한 환상적인 뷰를 보유한 인피니티 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Beach on the Cloud)’가 있다. 씨마크 호텔의 랜드마크가 된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는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SKY POOL)’이 있다. 스카이풀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17층 루프탑에 위치하여 높은 하늘과 탁 트인 아라마리나의 물길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하늘과 바다, 두 자연이 만나 푸른 빛의 비단처럼 펼쳐진 풍경이 특징이다.

    인피니티풀에 몸을 던진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와 선베드, 자쿠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일상을 잊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카이풀은 Morning(7시~13시), Day(14시~18시), Night(19시~22시) 시간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성수기에는 Night 시간대 운영시간이 23시로 연장된다. 이용 요금은 투숙객을 기준으로 성인 38,000원, 소인 25,000원이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스카이풀만 별도 이용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최상부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루프톱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며, 올해에는 성수기 기간 동안 태닝 존이 추가로 마련되어 도심 속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가로 12.7m, 세로 4.7m, 수심 1.2m의 루프톱 수영장은 바닥 면에 특수 제작한 아크릴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 아크릴을 통해 바로 아래층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고메바(Gourmet Bar)의 루프톱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스낵 및 주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루프톱 수영장 한 층 아래에는 자연 채광이 뛰어난 실내 수영장과 최고 37~38℃로 유지되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