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스파 어디로 갈까? 올여름 호텔에서 출시한 스파 프로모션 6곳

기사입력 2019.06.17 11:11
  • 올여름에는 한여름 더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스파를 이용하러 호텔로 가보는 건 어떨까? 서울 시내에 있는 특급호텔에서 여름 스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도심에서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각 호텔 스파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호텔 스파 프로모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
  •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하 ‘더 스파’)은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미네랄, 칼슘, 비타민, 마그네슘 등의 다양한 활성 성분과 해양 심층수에서 추출한 알게(ALGA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히 공급해주는 딸고 (Thalgo) 제품을 이용하여 피부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기획되었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루미너스 페이셜’, ‘이너 피스 바디’,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루미너스 페이셜’은 더운 날씨로 인해 수분과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다.(60분)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며,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클렌징, 알개 성분을 함유한 마린 제품을 이용한 페이셜 마사지,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이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과 앞가슴 부위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데콜테 마사지 순으로 이어진다. 다음으로, ‘이너 피스 바디’는 잃어버린 신체의 리듬과 발란스를 찾아주며, 몸에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피부 전체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트리트먼트다.(60분) 고객은 이너 피스 바디 트리트먼트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고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바디 스크럽, 몸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바디 마사지,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었다.(150분) 씨솔트, 설탕, 에센셜 오일이 포함된 스크럽 제품을 이용한 바디 스크럽(30분)으로 시작하여, 몸의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바디 마사지(55분)로 이어진다. 마무리로는 마린 제품을 이용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세포 디톡스를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마린 소스 페이셜 트리트먼트(60분)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를 커플 관리로 예약할 경우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 효과가 탁월한 프라이빗 입욕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스파의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는 각각 ‘루미너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180,000원, ‘이너 피스 바디’ 트리트먼트 160,000원,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400,000원이다.(세금포함)

    시그니엘서울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 시그니엘서울은 오는 7월 31일까지 86층 에비앙 스파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딥 릴랙세이션(Deep Relax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룸 1박, 스테이(STAY) 조식 2인, 에비앙 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Harmony Sublime)’(60분) 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77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전신 트리트먼트 대신 페이셜 트리트먼트인 ‘샹테카이(Chantecaille) 플라워 페이셜 케어’ (60분) 2인을 이용하는 구성은 95만원부터다. 천연 성분의 샹테카이 로즈 오일로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해 얼굴 윤곽을 살림과 동시에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준다.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패키지
  •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월 21일까지 메인 타워(Main Tower)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의 케어를 이용할 수 있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를 판매한다.

    메인 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혜택으로 가격은 60만원부터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프리미어 룸 1박, 르 살롱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와인과 과일 커티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혜택의 구성은 72만원부터다. 윤안 스페셜케어는 노폐물을 정화하고 얼굴과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케어이며, 진설케어는 적송(赤松)을 이용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Refreshing Spa Package)’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천연목재로 완성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미스 티와 신선한 계절 과일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 마스크 팩’은 드링크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마스크, 아웃 오브 트러블 마스크,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마스크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하며, ‘스미스 티’는 빅 히비스커스, 레드넥타, 캔디, 로드 버가모트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한다. 옵션으로 조식을 원하는 고객들은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고객 대상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혜택도 있다. 한편,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2박 이상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21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얄 반얀’ 스파 프로그램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는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를 달래줄 ‘로얄 반얀(Royal Banyan)’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로얄 반얀’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상한 피부를 달래주기에 제격이다. 로얄 반얀은 오이 스크럽,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 제이드 얼굴 마사지, 허브 향 목욕 요법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는 허브를 담은 주머니를 따뜻한 참깨 오일에 담가 사용하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본 프로그램은 오이 스크럽을 포함하여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미백과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스파의 로얄 반얀 프로그램은 150분 과정이며, 상시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스파는 반얀트리 서울의 더 클럽 3층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가격은 49만 5천원(세금 포함)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썸머 스플래시’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때이른 여름 시즌에 앞서 오는 8월 31일까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이번 ‘썸머 스플래시’는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Verbena)를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얼굴 케어(30분) 및 바디 케어(60분) 총 9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먼저, 얼굴 케어는 시어(Shea) 또는 아쿠아(Aqua) 라인 중 선택 또는 혼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시어버터의 원료인 시어를 이용한 케어는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력이 뛰어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성 피부에도 탁월하다. 아쿠아 라인은 진정과 수딩 효과를 더해주어, 무더운 여름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바디 케어에서 사용되는 록시땅의 아로마 오일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는 버베나 바디로션은 상쾌한 텍스처가 쿨링 효과를 높여주며, 상쾌한 버베나 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에 한해 버베나 핸드크림 젤(300ml) 1개를 증정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가격은 22만원(10% 부가세 포함)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