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관광개발(회장 김기병)이 지난 4일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육군 제2작전사령부를 방문해 5천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과 백현 대표이사 사장, 황인권 육군 제2작전사령부 사령관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롯데관광개발은 올해 초에도 국군장병들에게 3천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한 바 있다.
5월 크루즈 여행을 다녀온 국군장병들은 “평소 가족과 여행하기 쉽지 않은데 이번 크루즈 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휴가가 더 알차고 풍성해진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한 크루즈 승선권은 10월 15일에 속초항을 모항으로 출발하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일본 사카이미나토-부산항으로 입항하는 일정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핵심 기항지로 구성되어있다.
김기병 회장은 “이번 크루즈 여행이 오로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재충전 기회와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은 우수 국군장병 여행지원 사업 이외에도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평창 동계올림픽 우수 자원봉사자 여행지원사업, 관악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롯데관광,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 롯데관광,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 롯데관광 백현 대표이사 사장, ‘2019 인물 대한민국 대상’ 창조경영부문 대상 수상
- 2019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롯데관광 19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여행사 수상
- "크루즈를 부탁해!"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롯데관광, 국방대학교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체결
- 롯데관광,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챌린지' 진행
- 롯데관광개발, ‘2019 한국서비스대상' 4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
- 롯데관광,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 오픈
- 롯데관광,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1000만원 전달
-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 '사단법인 상우회 프론티어상' 수상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