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이색 워크숍 ’Worktainment’를 제안한다.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의미하는 클럽메드의 ‘Worktainment’ 콘셉트는 기업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럽메드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등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전 일정 식사, 주류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만큼 단체 고객들에게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세미나실 완비, 단체 휴가 전담 직원(G.O) 상주 등으로 업무 진행이 용이하며 골프, 급류타기, 보물찾기 등 팀빌딩 액티비티를 통해 직원들 간의 신뢰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프라이빗 디너, 칵테일파티 등도 모두 포함돼 있어 비용과 진행에 대한 고민도 한 층 덜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
워크숍, 포상휴가 등을 계획 중이라면 2017년 12월 오픈하여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리조트를 추천한다. 일본 최북단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지닌 섬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에서 오감만족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프리미엄 와규와 주류까지 세계인이 인정하는 홋카이도의 맛을 리조트 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
-
낮에는 파도 풀 어드벤처, 급류 스포츠, 마운틴 아카데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팀 빌딩을, 해가 진 후에는 ‘더 네스트-젠 바’에서 회사 팀원들끼리 프리미엄 일본식 위스키와 사케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 마작과 당구 등은 더 네스트-젠 바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
클럽메드 토마무는 최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도 선정됐다. 500개에 달하는 여행자 평가에 따르면 깔끔한 객실과 시설, 훌륭한 음식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뤘다. 클럽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지오(G.O) 시스템과 그들의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에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더욱 알차고 색다른 워크샵을 보내고 싶다면 클럽메드 M&E 프로그램을 통해 ‘Worktainment’를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40년가량의 기업행사 경험을 지닌 클럽메드에서의 워크숍이 팀을 화합으로 이끌고 유대감을 고취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란? -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