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토다이, 무스쿠스 등 졸업생 동반하면 할인

기사입력 2019.02.15 13:44
  • 졸업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졸업생을 동반하면 2월까지 식사요금을 할인해 주는 프렌차이즈 외식업체들을 알아보자.

    세븐스프링스
  • 사진출처=세븐스프링스
    ▲ 사진출처=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는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을 적용받는다. 초, 중, 고, 대학 및 대학원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다이
  • 사진출처=토다이
    ▲ 사진출처=토다이

    토다이는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억의 뽑기 판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15% 할인 쿠폰 등이다.

    뽑기 이벤트 외에도 방문하는 졸업생 가족, 친구들을 위한 식사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중학생 이상의 4인 가족이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2인 이상의 졸업생 친구끼리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 1인은 50%의 할인가에, 졸업생 포함 2인 이상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은 30%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스쿠스
  • 사진출처=무스쿠스
    ▲ 사진출처=무스쿠스

    샐러드&스시 뷔페 무스쿠스는 졸업시즌을 맞아 잠실점·건대점·상암점·수원점 등 4개 지점에서 2월 한 달간 3대 가족 방문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상암점은 이 기간 동안 졸업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해준다. 할인을 받으려면 학생증이나 졸업장을 지참해야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