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패키지로 공연까지 볼 수 있다고? 숙박하면 공연도 볼 수 있는 호텔 패키지 5곳

기사입력 2018.12.18 10:50
  •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숙박과 공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호텔을 가보는 건 어떨까? 공연과 함께 무제한 와인과 카나페까지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으며, 추억의 8090 콘서트를 진행하는 곳,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공연을 선보이는 곳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에서 공연과 객실 숙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호텔들을 알아보자.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사진출처=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 사진출처=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책임져줄 ‘살롱 드 노엘 패키지(Salon de Noël Package)’를 12월 24일 선보인다. 30만원대인 패키지를 예약하면 재즈 공연을 비롯해 호텔 소믈리에가 준비한 와인과 카나페, 풍성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노엘’ 2인 입장권과 공연 후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는 1박 투숙까지 포함된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살롱 드 노엘’은 해당 패키지 투숙 고객 전용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하모니 볼룸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날을 위해 VIP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 칼라스’가 준비한 로맨틱한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 팀이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카나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올해 국내 공식 론칭한 ‘지방시 뷰티’, 페르노리카의 프리미엄 고연산 퓨어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 스와로브스키 그룹의 유러피언 헤리티지를 지닌 주얼리 브랜드 ‘아도르(ADORE)’, 이탈리안 커피브랜드 ‘일리(illy) 카페’ 등이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살롱의 운영 시간은 오후 8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이며 재즈 공연은 2부에 걸쳐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스타일리쉬한 ‘에코 퍼 가방’도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의 기간은 12월 24일 단 하루이며,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딜럭스 룸 기준 37만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수피리어 룸 기준 가격은 33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울신라호텔
  • 사진출처=서울신라호텔
    ▲ 사진출처=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유명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로 탈바꿈한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는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영빈관 정원에 들어선 크고 화려한 트리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의 장식을 만드는 크래프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와인 10종과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서울
  • 사진출처=롯데호텔서울
    ▲ 사진출처=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탈볼룸에서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12월 24일 저녁에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에서는 노리플라이, 샘김, 장덕철이 감미로운 음악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체 R석 9만 9천원으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저녁에는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며 파격적인 춤과 노래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김완선과 김광규, 최성국 등 그 친구들이 준비한 디너 콘서트 ‘청춘파이어, 김완선과 친구들’이 펼쳐진다. 1980년대와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무대와 더불어 롯데호텔서울의 최상급 디너 코스도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가격은 V석 22만원, R석 20만원, S석 18만원이다.

    콘서트와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위드 콘서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투숙 가능한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업스타일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콘서트 티켓 2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44만원부터다. ‘갈라 디너 패키지’의 경우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청춘파이어 갈라디너 티켓 2매, 웰컴와인 1병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60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그랜드 힐튼 서울
  • 사진출처=그랜드힐튼 서울
    ▲ 사진출처=그랜드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공연과 휴식 모두 즐기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는 12월 24, 25일에 펼쳐지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3인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구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을 제공한다.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은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 및 헤어를 고려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간은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44만 3천원부터이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사진출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사진출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해피아워(Christmas Happy Hour)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연회장에서 세미뷔페와 무제한 와인을 즐기며 라이브 크리스마스 재즈 공연 관람이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해피아워 패키지는 12월 24일 이용 가능 하며, 크리스마스 재즈 해피아워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연회장에서 진행 된다. 가격은 38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