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프렌즈 니니즈 앙몬드&스카피 바디필로우
-
SNS 이모티콘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니니즈 친구들 중 앙몬드와 스카피의 굿즈가 오는 3일(내일) 출시된다. 지난 8월 신학기 맞이 출시한 케로&베로니 굿즈로 큰 인기를 끈바 있는 카카오프렌즈는 앙몬드&스카피로 흥행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동글동글 앙증맞은 하프물범 앙몬드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육식토끼 스카피는 이번 굿즈에서 가을맞이 홈 아이템과 친근한 필수 아이템에 담겼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대표 상품은 바디필로우다. 말랑말랑한 촉감과 통통하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속 따뜻하고 포근한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앙몬드&스카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0월 3일부터 소진 시까지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만 개의 한정판 풍선을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
카카오프렌즈 무지·라이언·어피치 바디필로우
-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무지·라이언·어피치가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의 바디필로우도 인기다.앞서 출시된 메가 바디필로우는 중독성 있는 포근함으로 꼭 붙어 있고 싶게 만드는 사이즈의 제품이다. 이리저리 늘려도 쭉쭉 늘어나는 업그레이드 된 모찌원단으로 제작돼 수면 시 포근함을 강화했다. 특히 무지 바디필로우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코니를, 라이언 버전에는 왕관을 달아 귀여움을 더했다. 길이는 약 1m로 껴안으면 카카오프렌즈의 품속에 안긴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올해 출시된 51cm의 카카오프렌즈 바디필로우는 세 캐릭터에 왕리본을 달아 러블리함이 배가 됐다.
-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바디필로우+홈퍼니싱 아이템
-
SNS 이모티콘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옴팡이가 최초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는 오는 9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옴팡이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초대형 1m 바디필로우를 반값인 5만 원에 특가 판매하고, 구매자 선착순 1일 200명은 옴팡이 대형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특별 이벤트로 옴팡이 대형스티커를 받고 재미있는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초대형 필로우(1명), 30cm 인형(2명), 키링 인형(3명)을 제공한다. 이번 옴팡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디필로우 뿐만 아니라 옴팡이 특유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신상품 옴팡맨과 얼굴 쿠션, 맛소금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
몰랑이 소프트 모찌 애착 바디필로우
-
보기만 해도 말랑한 느낌이 풍기는 몰랑이도 바디필로우로 만날 수 있다. (주)세영코리아가 수입·판매하는 '몰랑 소프트 모찌 애착 바디쿠션'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감촉이 좋아 자꾸 안고 싶어지는 모찌 바디 쿠션이다. 털 빠짐이 없는 섬유로 제작된 이 제품은 손으로 늘리면 쭉쭉 늘어나는 느낌이 매력적이다. 특히 벌꿀, 돼지, 고양이 세 버전의 바디필로우는 몰랑이의 귀여움을 배가해 구매 욕구를 증폭시킨다. 크기는 약 55cm다.
- 인턴= 이우정 tongplus@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