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하루, 마음껏 거짓말을 할 수 있는 만우절이 다가온다. 매년 4월 1일이 되면 각종 업계에서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는데, 올해는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자.
-
CGV
-
매년 만우절 이벤트를 선보였던 CGV가 올해는 글로벌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외국인 관광객이거나 외국인인 '척' 하는 모든 관객에게 일반 2D 영화 티켓을 8,000원으로 할인해준다. 방법은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 구매 시 간단한 외국어를 말하면 되는데, 국적 불명의 언어로 대화를 시도해도 가능하다. 또한, 한복을 포함해 전 세계 어느 나라든 전통 의상을 입고 오면 일반 2D 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매점에서는 글로벌 신메뉴인 '피자 콤보'와 '자장 콤보' 2종을 선착순 7,500명에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메가박스
-
4월 1일에는 성인이라도 청소년 요금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4월 1일 메가박스 영화관 매표소에 가서 "청소년입니다"라고만 말하면 누구나 청소년 요금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2D 영화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며, 청소년이라고 거짓말을 했으니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는 할인에 적용되지 않는다.
-
달콤커피
-
4월 1일에는 커피숍에서 '연예인 DC'를 받을 수 있다. 달콤커피는 만우절을 맞아 1일 하루 동안 '오늘만 연예인 DC'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연예인 ㅇㅇㅇ데요"라고 얘기하면 연예인 할인을 적용해 아메리카노를 단돈 2,000원에 제공한다. 1인 1잔만 가능하다.
-
배달의 민족
-
배달의 민족에서는 만우절을 맞아 꼴등 하면 1만 원을 주는 낱말대항전을 진행한다. 어플을 통해 느끼한, 매콤한, 달달한 등 좋아하는 맛을 고르고 표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찾은 뒤 맛과 음식을 조합해 쿠폰 코드를 직접 만든다. 이렇게 발행한 쿠폰을 사용하면 500원이 즉시 할인되며, 가장 인기가 없었던 쿠폰코드를 사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3월 20일부터 30일까지이며, 1만 원 할인쿠폰은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에 제공된다.
- 임소민 limjh@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