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룩스 브라더스 '플로럴 봄버 자켓' 출시
-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에서 화사한 봄꽃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스프링 아우터를 출시했다. 스프링 아우터는 꽃놀이나 데이트 룩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제품은 스커트와 팬츠, 데님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할 수 있다.
-
꼬르넬리아니 '브라운 태슬 슬립온' 출시
-
85년 역사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의 조화가 돋보이는 브랜드 꼬르넬리아니에서 2017년 S/S 브라운 태슬 슬립온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슬립온은 언제든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올 봄, 여름 남자의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최고급 천연 송아지 가죽 소재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로 클래식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슬립온 디자인과 함께 고무로 된 아웃솔은 슬립온의 내구성은 물론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
롱샴 '르 플리아쥬 뀌르 & 라예' 출시
-
프랑스 브랜드 롱샴에서 스테디 셀링 아이템인 '르 플리아쥬 뀌르'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로운 르 플리아쥬 뀌르 라인은 기존의 블랙, 체리, 블루, 그레이지, 네이비 컬러를 비롯해 도쿄와 런던 각 두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오니, 블루 미스트 컬러를 출시해 더욱 트렌디하고 활기찬 스프링 시즌을 완성했다.
특히 구조적이며 매력적인 3D 탑 스티칭 스트라이프를 더해 스포티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르 플리아쥬 뀌르 라예'를 추가로 출시했으며 네이비, 블루, 미스트 총 3가지 컬러로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
원더브라 '웨딩 콜렉션' 란제리 출시
-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웨딩 시즌을 맞아 로맨틱함을 더해줄 웨딩 란제리 5종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해 출시된 '웨딩 콜렉션'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화이트 시스루와 플라워 패턴 레이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 선까지 높게 레이스 처리된 하이커버리지 스타일의 컵이 안정감 있게 가슴을 서포터해주고 원더브라의 푸쉬업 오일패드가 가슴을 모아줘 신부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
빅터앤롤프 아이웨어 '투브릿지 선글라스' 출시
-
유명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빅터앤롤프가 화려한 색감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선글라스 라인을 출시했다.
빅터앤롤프 아이웨어의 2017 S/S 시즌 제품은 라운드 쉐잎의 안경과 코 사이의 받침대 부분 역할을 하는 노즈 패드 부분에 골드 브릿지 장식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전달한다. 여기에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프레임과 렌즈는 세련되면서도 얼굴을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줘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 출시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더운 날씨에 운동을 할 때에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한 단계 진화된 클라이마칠 라인을 공개했다. 클라이마칠 라인은 쿨링에 효과적인 원단을 사용하여 더 나은 수분 조절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젖은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기의 빠른 흐름을 유도하는 에어 채널 역할을 하는 새로운 델타 원사가 모든 제품의 라인에 적용되어 높은 온도에서도 한층 강력해진 통기성을 제공해 준다. 피부와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한 편평한 플랫원사는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티타늄 혼방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떠한 환경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쿨링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키즈 제품에도 동일한 기술력과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
만다리나덕 '팝시클' 출시
-
이태리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에서 독창적인 발상의 하드캐리어 '팝시클'을 출시했다. '팝시클'은 속이 보이는 투명한 캐리어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투명 캐리어 안에 컬러 파우치를 장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컬러 조합이 가능하며, 양면 각기 다른 색상으로 파우치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옐로우, 오렌지, 핑크, 블루, 실버의 5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내부 파우치는 탈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짐을 정리할 필요 없이 바로 서랍에 옮겨 사용하거나 여행 시 늘어난 짐을 수납하는 별도의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더불어 파우치 컬러를 교체하여 다른 가방처럼 즐길 수 있으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매우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
메트로시티 '블로퍼' 출시
-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메트로시티가 2017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블로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17 S/S 블로퍼는 백리스와 로퍼의 합성어로 앞부분은 로퍼 디자인에 뒷부분이 슬리퍼처럼 오픈된 형태의 슈즈다.
격식을 갖춘 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 이번 제품은 금속체인 장식을 발등 전면에 배치하였으며, 1cm 굽으로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슬링백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꿈치가 드러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뉴발란스 'NB 스웻수트' 출시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 'NB 스웻수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포츠 오리지널리티 아이템인 스웻 셔츠와 스웻 팬츠를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며, 간절기에 적당한 약 300g 중량의 면 폴리 혼방 프렌치 테리 원단을 적용했다. 특히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소프트쿨 에브리데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NB 스웻수트는 뉴발란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팔 맨투맨과 후드티, 반바지 등으로 구성됐다. 상의는 어깨와 가슴둘레가 여유 있는 어반 핏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등판에 레터 로고 프린팅을 더 해 포인트를 줬다.
-
휠라 키즈 '그랑프리' 출시
-
휠라 키즈는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하며 '그랑프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90년대 조거 스타일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바탕에 스카이 블루와 파스텔 핑크 컬러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발 바닥에는 캠페인 캐치프레이즈인 ‘LIGHT IT UP BLUE’를 새겨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더욱 강조했다.
또한, 쿠셔닝이 탁월한 IU미드솔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닥에는 물결무늬패턴을 더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발등 부분에는 찍찍이 디테일과 신축성 신발끈을 사용해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 자폐증과 자폐성 장애를 겪는 이들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