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모든 것을 재미있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tvN '명단공개 2016'에서 DNA가 궁금해! 연예계 도플갱어 명단을 발표했다. 놀랄 만큼 똑 닮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타들을 살펴보자.
-
연예계 도플갱어 스타 1위는 배우 강동원과 주원이 선정됐다. 두 사람은 길고 날카로운 눈매, 얇은 입술과 웃을 때 살짝 보이는 보조개까지 닮았으며 키와 몸매 비율까지도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2위는 손예진과 김소현이다. 작은 얼굴, 초롱초롱한 눈, 오뚝한 코 등이 똑 닮은 여배우이다. 3위는 동갑내기 닮은꼴 박보검과 이현우다. 두 사람은 뽀얀 피부에 강아지 눈매가 닮았다. 4위는 최민용과 윤균상으로 두 사람은 이목구비와 얼굴형은 물론 훤칠한 키도 닮았다.
관련뉴스
- 연예계 의외의 절친 스타 2위는 강동원과 김진호, 1위는?
- 당신이 몰랐던 연예계 동문 파워! 8위는 배우 송중기와 PD 권해봄, 1위는?
- '무한도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1위… '그 어려운 걸 또 해냈지 말입니다'
- 반전의 학벌을 가진 스타 3위는 연대 의대 출신 '김용건', 1위는?
- 스타 패밀리 3위 사돈지간 '공유·강동원', 2위 이모와 조카 '최명길·권율'…1위는?
- 공유, 김우빈…요즘 대세 '공룡상'은 누구? 동물 닮은 연예인
- 사표 쓰고 톱스타 된 주인공 3위는 빙상선수에서 연기자 된 '송중기', 1위는?
- 사연 담긴 스타의 이색 자격증, 7위 오나미 '종자기능사' 5위 민아 '굴착기 면허증'
- '스타들의 반전 과거' 2위는 아기 때부터 완성된 미모 '김유정', 1위는?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