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심쿵! OST]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너를 위해’, ‘Say Yes’

기사입력 2016.08.29 14:32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너를 위해’
로꼬와 펀치가 부른 ‘Say Yes’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은 듯한 감동을 준 음악을 영상과 함께 들어보자.
  •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었다. 첫 번째 공개된 곡은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너를 위해’, 두 번째 공개된 곡은 로꼬와 펀치가 부른 ‘Say Yes’다. 

    Part1.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 ‘너를 위해’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1 자켓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1 자켓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OST ‘너를 위해’는 그들이 유닛으로 부른 첫 곡이다. 드라마 ‘달의 연인’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극중 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해수(이지은 분)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 ▲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 ‘너를 위해’
    “다른 공간의 다른 시간이지만 
    내 사랑이 맞을 거야 
    바람에 스치는 너의 향기로도 
    난 너인걸 알 수 있어”

    Part2. 로꼬, 펀치 ‘Say Yes’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2 자켓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2 자켓
    자타가 인정하는 래퍼 로꼬와 랩과 보컬이 가능한 멀티플레이형 신예 펀치(Punch)가 드라마 ‘달의 연인’의 로맨스를 상상하게 하는 ‘Say Yes’를 불렀다. 극 중 주인공들의 사랑이 전해지는 이 곡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고백하는 마음과 그 마음을 받아주길 바라는 마음이 그대로 표현된 곡이다. 

  • ▲ 로꼬, 펀치 ‘Say Yes’
    “너라서 좋아 
    니가 날 울려도 좋아 
    너는 나의 모든 전부니까”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2015' OST에 참여해 히트 프로듀서로 등극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맡고, ‘ALWAYS(윤미래)’, ‘괜찮아 사랑이야(다비치)’, ‘EVERYTIME(첸)’ 등을 작곡한 로코베리가 곡을 쓴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이지은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