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2일과 3일에 성황리에 마친 이승환의 여름 공연 브랜드 ‘웻(WET)’이 '궁극의 웻'이라는 타이틀로 8월 14일, 15일에 다시 열린다.
이승환의 ‘웻(WET)’ 공연은 특수 방수 처리한 관객석 천장에 살수 장비를 설치하고 막대한 양의 물을 쏟아붓는 이승환식 독특한 연출이 특징이다. 이런 연출의 스페셜함 때문에 공연계에서는 공연장이 기피하는 공연으로도 유명하다. 가수 이승환은 매해 웻(WET)공연에 사용할 새로운 물놀이 관련 물품을 구입한다.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 또한 이승환 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통, 물총, 양동이 등 물놀이 물품을 가져올 만큼 공연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공연 티켓은 하나투어 공연 예매서비스인 하나티켓 사이트에서 4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다음은 이승환의 소속사인 드림팩토리의 '궁극의 웻' 공연 설명이다.이승환 밴드, 상급 난이도의 고급자 코스 공연
궁극의 웻
2016년 마지막 웻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젖는 날 : 2016년 8월 14일 철썩 5시, 8월 15일 첨벙 4시
젖는 곳 : 하나투어 브이홀
젖는 값 : 몸부림석 77,000 몸사림석 110,000
같이 젖는 밴드 : 몰라요 ( 8월 14일 ) 몰라 ( 8월 15일 )
온몸이 젖는 시간 : 두 시간이면 충분해
- 바닥이 비닐방수처리 되어 있으니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 착용을 권합니다.
- 원활한 연주와 음향을 위해 표시된 곳 뒷줄부터 WET시전이 가능합니다.
- 몸사림석은 WET을 시전하실 수 없습니다. 콘솔과 가까운 이유이니 잠자코 보시기 바랍니다.
- 꽃가루, 찢은 종이, 색소가 들어간 물, 요플레 등은 사용 불가합니다. 오로지 순수한 물만 사용 가능합니다.
- 드레스코드가 있긴 합니다만 대놓고 말씀드리기 껄쩍지근한데다 굳이 지키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과 같은 에티켓과 공연 준비물을 알아두면 올해 마지막으로 하는 이승환 ‘웻(WET)' 공연을 훨씬 신나게 즐길 수 있다.1. 물과 물총 등의 반입이 자유롭지만 맑은 물만 준비
2. 공연장 입장시 래쉬가드로 갈아입는것이 좋음
3. 방수팩 (물 공격으로부터 휴대폰 보호)
4. 마른 수건과 여분의 옷 (귀가시 젖은 옷 때문에 민망할 수 있음)
5. 공연장 바닥에는 물이 잔뜩이니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 착용
6. 대형 비닐봉투 (명품백은 비닐을 준비해서 보호) -
- ▲ 2016년 이승환밴드 WET JET 공연 중 '동지' 라이브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