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요리 영상] 오세득 '닭고치' vs. 이연복 '한잔비어떡'

기사입력 2016.01.19 18:40
  • 오세득 '닭고치' vs. 이연복 '한잔비어떡'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 오세득 '닭고치' vs. 이연복 '한잔비어떡'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1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냉장고로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장도연의 첫 번째 주제 멋진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성공한 싱글녀의 퍼펙트한 럭셔리 비어 타임'으로 오세득은 해시브라운포테이토와 고추장, 닭고기를 주재료로 한 '닭고치'를, 이연복은 닭고기와 밀가루 반죽을 이용한 '한잔비어떡'을 선보였다.

  • ▲ [15분 레시피] 오세득 셰프의 '닭고치'
    오세득은 튀긴 해시 브라운 포테이토 뒤에 고추장으로 양념한 닭가슴살을 올리고 치즈를 얹힌 맥주 안주 '닭고치'를 완성했다. 장도연은 오세득의 요리를 맛본 후 "감자, 치즈, 닭이 잘 어울린다. 진짜 맛있다"고 극찬하며 오세득에게 "날 흥분시켰다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 [15분 레시피] 이연복 셰프의 '한잔비어떡'
    이연복은 얇게 편 밀가루 반죽에 잘게 썬 대파와 닭가슴살을 넣고 납작한 빈대떡 모형으로 기름에 튀겨낸 맥주 안주 '한잔비어떡'을 요리했다. '한잔비어떡'을 맛본 후 "냄새가 꼬시다. 굉장히 고소하고 씹을 때 바삭하다"며 평했다.

    장도연은 이연복의 요리를 선택하며 "평소에 먹던 장르가 완전히 달랐다. 담백하면서 자꾸 당기는 맛이다"며 선택이유를 설명했다. 이로써 이연복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전 셰프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