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새신랑 배용준, 신부 박수진과 ‘로맨틱한 한때’ 공개

기사입력 2015.07.28 17:00
  • 배용준이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올린 한 장의 사진.
/ 사진 출처=배용준 인스타그램
    ▲ 배용준이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올린 한 장의 사진. / 사진 출처=배용준 인스타그램
    27일 오후 박수진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배우 배용준이 로맨틱한 결혼식을 짐작하게 하는 사진 한 장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배용준은 무릎을 꿇은 채 청혼하는 듯한 모습으로 신부 박수진의 손을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007 작전을 방불케 하며 극비리에 진행된 결혼식에서부터 비밀리에 진행되는 신혼 여행지에 관한 소식까지 그들의 결혼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부부가 된 배용준 · 박수진은 결혼식 후 남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