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는 소비력 높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인피니트 라인 가전제품, 초대형 TV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심으로 제품을 전시하고, 프리미엄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매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동선도 재정비했다.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특히, 삼성스토어의 프리미엄 매장 중심으로 선보이는 ‘데이코’를 입점해 매장 내 럭셔리 빌트인 주방을 구현했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 방문객은 데이코 전문 매니저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데이코 제품으로 주방을 그려볼 수 있다.

현대 판교점은 114형 마이크로 LED TV를 전시해 초대형·초프리미엄 TV를 선호하는 고객의 선택지를 확대했다.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밝기와 선명한 색 표현력으로 생생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벽이 아닌 천장에 설치 가능한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도 전시해 실제 설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모바일 제품에서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SE)’을 상시 전시하며, 자급제 모델은 대기 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데이코 제품과 인피니트 에어컨 또는 프리미엄 TV 동시 구매 시 최대 160만 원 상당의 혜택 제공한다. 또 데이코 제품 구매 고객에게 에르메스 오도렌지 베트레 바디 7종 및 헤어 3종 세트 증정, 데이코 제품 상담 고객에게 데이코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의 김동원 지점장은 “데이코를 잘 모르는 고객분들도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시면 풀메탈 디자인과 은은한 라이트, 듀얼 오토 아이스메이커 기능에 높은 점수를 주신다”며 “꼼꼼히 비교하시고 데이코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이 점차 늘고 있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