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체코관광청

체코관광청과 주한 체코대사관, 그리고 프라하시 관광청이 대한항공과 함께 ‘모녀의 사랑스러운 프라하 겨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인천 출발(환승 전용 내항기 포함) 프라하행 편도 및 왕복 일반석 항공권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하행 항공권 대상자를 위해 선착순으로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5만 원권’ 추첨 증정과 더불어 엄마와 함께하는 체코 여행 버킷 리스트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및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체코 여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엄마와 함께 가기 좋은 프라하의 명소와 호텔, 겨울에 체코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라하 근교의 여행지, 크리스마스 마켓과 전통들에 대한 정보를 대한항공의 체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체코관광청

온라인 프로모션 기간 내 체코 여행에 도움이 되는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프라하의 유명 관광지와 기간 중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권이 포함되는 ‘프라하 비지터 패스’, 천연주의 화장품으로 유명한 ‘마뉴팍투라’, 체코 여행 기념품으로 인기인 ‘프라하 초콜릿’, 프라하에서 가장 가까운 아울렛 ‘패션 아레나 프라하 아울렛’ 10% 추가 할인 쿠폰 제공을 비롯해 출고 6개월 이내의 프리미엄 차량을 제공하는 ‘SIXT 렌터카’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미카엘 프로하스카 한국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과 체코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동계 시즌 프라하 항공권 판매 증대 및 체코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요즘 인기 있는 모녀 여행은 물론, 가족과,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여행지 체코에서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에는 한∙체코 항공회담을 통해 양국 간 운수권을 현행 4회에서 7회로 증대하는데 합의했으며, 대한항공은 동계 시즌 기준으로 주 3회 프라하 노선을 운항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