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위해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도입한 고객만족평가단의 4기 모집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2019년 신설됐다. 'Your Best Partner(최고의 파트너)'라는 콘셉트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4기 모집 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 구매하고, 무상점검 쿠폰이 1년 및 2회 이상 남아 있는 고객이다.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 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발표는 내달 개별 공지된다. 활동 기간은 내달부터 내년 1월까지 9개월간이다. 평가단 혜택으로는 특별 기념품 지급과 함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패널을 선정해 시상하고, 평가단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발된 이후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예약·접수,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후에는 개선 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해 추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 지표로서 활용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것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과정"이라며, "혼다코리아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나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