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코스메틱 로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이상훈 전 카버코리아 부대표를 프롬바이오 코스메틱의 신임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롬바이오 코스메틱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화장품 사업 분야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자 설립한 자회사다.

지난 4일 공식 취임한 이상훈 신임 대표는 화장품 산업 분야에서 영업 마케팅과 SCM 등 사업추진과 경영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코스메틱의 대표로 취임하기 전, 한국콜마 영업본부 상무이사와 카버코리아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지난해 말까지 유니레버 카버코리아에서 부대표이자 최고운영책임자(COO) 역할을 담당하며 기업의 매출 성장과 경쟁력을 구축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프롬바이오 코스메틱은 이 대표가 화장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1년 런칭한 매스티나는 ‘매스틱’ 원료를 중심으로 대표 제품인 매스틱 식스아워스 앰플을 히트시키며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앞으로 이상훈 신임 대표는 원료주의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기반하는 원료, 효능의 브랜드 코어 및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객 공감 및 소통 컨텐츠 개발과 핵심 상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