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일보 김영수 대표이사 재선임 김정아 기자2023.03.23 11:03 디지틀조선일보 김영수 대표이사 디지틀조선일보 김영수 대표이사가 재선임됐다. 디지틀조선일보는 23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임기 2년으로 김영수 대표이사를 재선임했다. 김 대표이사는 조선일보 산업부장, 조선경제아이 대표이사, 조선일보 경영기획실장 등을 역임했으며, 조선비즈 대표도 겸임한다. 페이스북플러스친구네이버포스트 현대바이오, 제프티 유전독성 시험 결과 발표…6년 개발 현황은 8,400만 관객과 만난 44편의 韓영화의 미래…대상 無 '제22회 미쟝센단편영화제' 폐막 [종합] 여름면 시장 판 커졌다…냉면·비빔면 넘어 밀면 경쟁 2026 부산모빌리티쇼, 오는 27일 개막… "신차·전동화·미래 모빌리티 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