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관련업계가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하며 연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특별 한정판 또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호하고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펀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치타스 타르트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새롭게 출시된 골든치즈, 가나슈 초코, 녹차치즈, 레몬치즈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4개의 박스로 구성됐다.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와 리미티드 엽서 또한 제공돼 간단한 편지와 함께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기존 코오롱호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베이커리류를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에 위치한 춘향휴게소 등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은 도심을 떠나 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계획 중인 커플들을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롯데리조트 속초는 바다를 품은 여행지에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에디션(White Day Edi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념일,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해 커플 패키지를 출시했다. 자연뷰가 아름다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숲속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메이필드호텔의 아이코닉 건물인 벨타워가 창밖으로 펼쳐지는 객실, 둘만의 로맨틱 무드를 연출해줄 케이크 또는 꽃다발 제공, 플랜테리어와 화이트앤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세련미를 더해주는 모던 유러피언 퀴진 ‘더 큐’에서 스페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더욱 막강한 ‘산리오캐릭터즈’ 상품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10만여개가 조기 품절되며, 3월 재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단독 상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4종을 긴급 공수해 재출시 하고 ‘폼폼푸린’ 캐리어까지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가방걸이인형과 봉제인형 등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헬로키티’ 상품도 준비했다. ‘헬로키티 냉장고’는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진 8가지 디자인의 냉장고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짱구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다양하게 담은 ‘짱구그립톡기획세트’도 연인, 친구, 지인간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인기 캐릭터 ‘짱구’ 및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의 콜라보를 통한 ‘짱구x발란사’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짱구’ 캐릭터와 ‘발란사’ 로고로 디자인된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 에코백 등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LOVE ME’를 주제로 한 각양각색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 등 신메뉴부터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버킷백,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MD 디자인의 MD 상품을 내놨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협업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으로 디자인된 다회용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