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기운처럼 새롭게 도약한다…호텔업계, 임인년 맞이 신년 호텔 패키지 선보여
용맹스러운 범의 기운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다가온다. 이에 호텔업계가 가족, 친구, 연인과 안심하고 여유를 즐기며 2022년 임인년을 시작할 수 있는 신년 맞이 호텔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신년을 맞아 다채로운 특전을 풍성하게 담은 ‘호의호식 호(虎)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휴식과 미식은 물론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혜택까지 세심하게 준비해 보다 특별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년 호캉스를 위한 혜택으로 스트레스를 낮추고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필로미스트(Pillow mist)와 호랑이 캐릭터가 돋보이는 ‘호야’ 케이크도 체크인 당일 1층 가든 카페에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든든한 식사를 위해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신년 스페셜 메뉴도 제공한다. 어향가지 덮밥, 명란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한상차림(성인 2인)을 내놓는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체크아웃 당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성인 2인 기준 1회),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야외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1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풍성한 혜택도 모두 누릴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한 ‘범상치 않은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 7만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겨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해비치에서 자체 제작한 신년 다이어리 및 달력도 선물로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2022년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활기찬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각 호텔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판매하며, 객실 1박과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미나리 카밍 토너 미니어처 2개와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수분진정 키트’를 1세트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해 소망과 한 해 계획을 적을 수 있도록 ‘2022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다이어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존의 버려지는 자원을 재활용하여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Go Green 2022’패키지를 기획했다. 객실 1박과,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 1개를 지참할 경우 커피 무료 혜택, 조식 2인을 제공한다. 구성됐다. 혜택이 풍성한 만큼 이번 패키지는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호텔측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 지참 고객에게 모모카페 커피를 무료로 제공된다. 단 1일 1회 제공으로 텀블러 지참 시에만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상 속에서 일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환경을 우선적으로 생각함과 같이 지구의 위기에 뜻을 함께 하고 환경실천에 대한 ‘Eco- Responsible’ 상품을 적극적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룸 선택 시 미니바가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이 포함된다.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총 2가지 객실 패키지를 내놓았다. 더 나은 2022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새해 소망기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제공과 더불어 네스트호텔 특유의 감성이 담긴 호텔 로고 다이어리가 포함된다.
2022년 1월부터 투숙 가능한 ‘기쁜 날의 시작’은 2022년의 시작을 맞이하는 기쁜 마음이 여행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의미가 담긴 객실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룸 서비스 3만원권, 프리미엄 비건 케어 브랜드 ‘분코’의 미니 치약 번들과 트래블 키트로 구성돼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2022년 새해를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는 보다 여유롭고 활기차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는 ‘마이 윈터 리주버네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27일까지의 객실 2박 예약 시, 1박 요금을 반값에 제공한다. 객실은 숙암 트윈 룸과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에 한하며 할인 요금은 2박 중 객실 요금이 낮은 요일 기준으로 적용된다.
객실 예약 시, 설경을 바라보며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쿠지와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포함한 아쿠아 클럽과 요가, 명상, 테라피 등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