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의 장기화에 따라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 줄어든 한해였던 만큼,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과 술자리에 즐거움이 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

올 연말 모임을 따뜻한 감성으로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찾아온다. 하이트진로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캔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 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듯한 연말 감성을 표현했고, 뒷면에는 황금종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종소리를 연상하게한다.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또, 오는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꺼비의 깜찍한 변신과 계절감을 고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했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그린과 레드 색상으로 영문 ‘fresh’ 를 물들였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각 360ml 병 제품)은 24일 출고 후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은 ‘파리의 심판’ 1등 와인으로 잘 알려진 ‘끌로 뒤 발’의 와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 와인은 ‘끌로 뒤 발’ 소유의 포도밭에서만 생산된 고품질의 포도만을 엄선한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의 와인이며 한정수량만 소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단독 출시를 위해 스페셜 각인으로 바틀을 커스터 마이징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칭따오 미니잔

칭따오(TSINGTAO)는 200ml 소용량 ‘칭따오 미니캔’과 ‘칭따오 미니잔’을 함께 구성한 ‘칭따오 미니캔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볍게 딱 한잔을 즐기더라도 전용잔으로 분위기도 맞추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칭따오 미니캔 패키지’는 ‘칭따오 미니캔(200ml)’ 12캔과 미니잔(170ml)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첫 선을 보이는 미니잔은 미니캔을 따랐을 때 칭따오만의 풍성한 거품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투명한 유리 표면에는 청도의 상징이자 칭따오 맥주 로고이기도 한 ‘잔교’가 양각으로 멋스럽게 새겨져 있다. 황금빛 라거 맥주 컬러와 하얀 거품의 풍성한 대비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1캔 1잔’ 찰떡궁합 조합이다.

오뚜기 ‘산타컵스프’

오뚜기는 오뚜기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산타컵스프’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지난 1970년 출시된 ‘산타 포타지스프’와 ‘산타 크림스프’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프 제품으로, 당시로는 파격적인 영문 상표를 붙인 국내 최초의 사례로 꼽힌다. ‘산타컵스프’는 오뚜기가 50년전 출시한 ‘산타스프’의 정통 크림스프의 맛을 컵스프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겨울철 한정판으로 출시하였다. 
 
‘산타컵스프’는 풍부한 크림과 야채스톡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스프다. 뜨거운 물만 부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스프 타입으로 더욱 편리해졌고, 70년대 산타스프의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그래도 살려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이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앱솔루트 보드카는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무료한 ‘집콕’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와 함께하는 홈파티로 나만의 달콤하고 특별한 순간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

영상은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제품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도록 주인공 임현주를 비롯해 파티 공간과 푸드 등 영상을 구성하는 각 요소를 ‘쥬시풀(Juicyful / Juicy+Wonderful의 합성어)’하게 구성했다. 그 동안 앱솔루트 보드카에서 선보인 에너지 넘치고 아티스틱한 감성의 캠페인과는 또 다른 무드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팔도는 겨울을 맞아 어묵 국물 스프가 들어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 500만개 한정 판매하는 ‘윈터에디션’은 기존 비빔면에 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까지는 우동 국물 스프를 넣었으나, 새로운 에디션을 원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올해는 어묵 국물 스프를 담았다. 해당 스프는 대파와 무, 멸치, 부산어묵 등을 분말화한 것으로 물에 타기만하면 간편하게 따뜻한 어묵 국물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고유의 파란색 배경에 하얀색 눈을 넣어 계절감을 표현했다. 여기에 웃는 표정, 즐거운 표정 등 레트로풍 이모티콘을 더했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동서식품은 미국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키티버니포니·무민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협업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라이트·심플라떼와 맥심화이트골드 제품 포장에 영화 포스터와 명장면 일러스트를 담았다. 또 영화 이미지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굿즈 종류는 담요부터 머그잔, 여행용 가방 태그, 피겨 텀블러를 포함해 다양하게 마련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