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업계가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에 새로운 디자인을 더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메종 까르띠에

메종 까르띠에는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해줄 새로운 오브제 컬렉션을 론칭했다. 특히, 홀리데이 무드를 배가시키는 스노우 볼, 게임, 뮤직박스 등 일상을 반짝이게 할 다수의 오브제들이 포함되어 있는 새로운 까르띠에 오브제 컬렉션은 ‘팬더, 더블 C, 동물 모티프’ 등 까르띠에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더한 장식품, 필기구, 아기 용품, 게임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오브제 컬렉션은 장식품, 필기구, 베이비, 게임을 테마로 한 네가지로, 소중한 이들에게 일상의 기쁨을 선사하고자 하는 소망이 담겼다.

더샘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

글로벌 에코 더샘은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은 ‘당신의 빛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응원’을 테마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 당신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블링블링한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2020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퍼퓸 & 바디 로션 기획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베어 플럼핑 컬러밤 3종, 샘물 섀도우 박스 글린트 빔,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로 구성됐다.

누디한 컬러감과 맑은 광택감으로 타고난 듯 볼륨감 있고 매끈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플럼핑 컬러밤 ‘베어 플럼핑 컬러밤’부터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퍼퓸드 핸드크림’은 8가지 새로운 향의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낭만적인 파리 여행의 느낌을 선사할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는 퍼퓸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 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또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한다.

사진=록시땅

록시땅은 특별히 올해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소장 가치 높은 홀리데이 한정 기프트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록시땅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라이언 숙면 안대로 구성된 ‘숙면 필로우 미스트 세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75ml와 라이언 매직 키로 구성된 ‘핸드 크림 세트’, 프루티 립스틱과 라이언 립밤 파우치로 구성된 ‘프루티 립밤 세트’, 록시땅 핸드 워시와 라이언 핸드 타월로 구성된 ‘핸드&바디 워시 세트’이다.

기프트 세트는 오는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카카오프렌즈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23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

TASAKI(타사키) ‘밸런스 네오 컬렉션’

파인 주얼리 브랜드 TASAKI(타사키) ‘밸런스 네오 컬렉션’은 TASAKI의 아이코닉한 밸런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Pearly Holiday Greetings’라는 테마로 탄생됐다. 세 개의 아코야 진주가 골드 바 위에 흐르듯 완벽하게 자리 잡아 신비한 부유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며, 포멀한 인상의 진주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밸런스 네오 컬렉션’은 최상급 아코야 진주를 완벽하게 균형 잡힌 골드 바 위에 놓아 안정감을 주며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컬렉션이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펜던트와 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K 옐로 골드, 18K 사쿠라골드™, 18K 화이트 골드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 ‘미스 두(Miss. Doux)컬렉션’과 ‘몽 파리(Mon Paris)컬렉션’

디디에 두보의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그동안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미스 두(Miss. Doux)컬렉션’과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제품은 연말의 따뜻하고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홈파티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줄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원에서 30만원대까지 마련돼 선택의 폭이 넓다.

미스 두(Miss. Doux)컬렉션은 여성들의 센슈얼한 매력을 더해주는 데일리 주얼리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알파벳 ‘D’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편안한 캐주얼룩부터 드레스업한 격식 있는 룩 어디에나 매치가 가능하다.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은 ‘에뜨왈(프랑스어로 ‘별’ 의미)’을 모티브로 완성됐다. 목걸이와 함께 귀찌 형태의 귀걸이도 함께 출시했으며, 섬세한 디테일로 별의 형상화한 디자인에 은은한 반짝임이 더해져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