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무속인 신청자가 등장해 재물복, 결혼운 등 ‘미스터트롯’ TOP7의 은밀한 점괘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오늘(25일) 방송되는 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3회는 ‘스트레스 날려버려’ 특집으로 꾸며져 김호중의 ‘남행열차’부터 영탁의 ‘찰랑찰랑’, ‘RUN TO YOU’, ‘환희’ 등 각종 스트레스를 풀어줄 노래가 대거 방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현재 무속이라는 신청자가 등장해 TOP7은 물론 베테랑 MC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어제 좋은 꿈을 꿨다”는 무속인 신청자는 “오늘 전화가 올 줄 알고 있었다”고 밝혔고, TOP7 중 재물복 좋은 멤버와 결혼운이 들어와 있는 멤버 등 은밀한 점괘를 공개했다. 이어 도저히 전화 통화만으로는 알 수 없는 스튜디오 상황을 단번에 맞춰 소름을 안겼다고 전해져 그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제공=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은 “TOP7은 그 어느 때보다 절정의 흥삘을 발산하며 신청자들은 물론 자신들의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렸다”며 “예측 불가 애드리브와 환상의 무대가 어우러진 13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3회는 2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