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셔츠+청바지 VS. 청청패션, 나에게 어울리는 데님 팬츠 스타일링은?
데님은 스테디 아이템으로 매 시즌 컬러, 핏 등에 변화를 주면서 다채롭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데님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올해 활용하기 좋은 데님 스타일링은 무엇일까?
불변의 진리! 흰 셔츠+청바지
가장 기본적인 패션 공식으로 통하는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활용해 클래식한 데님 패션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청바지에 가볍게 걸친 흰 티셔츠로 ‘꾸안꾸’ 룩을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벨트나 볼캡,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포멀하거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화사한 여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트로 무드의 청청패션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데님을 가장 트렌디하게 즐기는 방법은 다시 돌아온 레트로 무드에 맞춰 상의와 하의를 모두 데님으로 착용하는 ‘청청패션’이다.
청바지에 데님 재킷이나 데님 셔츠를 매치하면 누구나 손쉽게 ‘청청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상의와 하의는 다른 톤으로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상의를 밝은 청재킷을 선택했다면, 하의는 상대적으로 어두운 컬러 청바지를 매치해 센스 있는 청청패션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