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화사한 컬러 입고 한층 트렌디해진 클래식 라인업 확장
크록스가 올해의 컬러 네오 민트와 칸탈루프, 일렉트릭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옵션으로 한층 다채로워진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신제품 ‘클래식 올 터레인 클로그(Classic All-Terrain Clog)’를 출시했다.
크록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실루엣인 ‘클래식 클로그’에 봄·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신선하고 산뜻한 컬러 옵션을 더했다. 화사한 색감으로 봄철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네오 민트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일렉트릭 핑크와 칸탈루프 색상으로 리뉴얼 출시해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클래식 클로그’는 활동량과 상황에 따라 백스트랩을 앞뒤로 조정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제품이다. 이 밖에도 제품 상부 13개 구멍에 쉽게 꽂고 뺄 수 있는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을 장식할 수 있어, 매력적인 컬러에 퍼스널라이징을 더해 나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클래식 올 터레인 클로그’는 봄·여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슈즈로,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신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견고해진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야외 활동에 유용한 조절식 터보 스트랩을 장착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또한 가벼운 크로슬라이트™(Croslite™) 구조로 완성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랙, 에스프레소, 탠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