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염려 없이 봄 분위기 만끽하며 즐기는 호캉스…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봄철 면역 업’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호캉스를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봄철 면역 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고객들의 면역력을 위해 쾌적한 부대시설 이용과 건강 아이템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레이트 체크아웃(13시), 면역력 키트, 보타보타 3만원 이용권으로 이뤄졌다. 면역력 키트에는 정관장 홍삼원 골드 2개, 플루 손소독제 2개, 마스크 2개를 포함해 면역력과 개인 위생까지 고려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아라뱃길의 탁 트인 뷰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보타보타 이용권으로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의 호텔식도 제공한다. 예약 고객은 풍부한 비타민으로 면역력에 도움 되는 보타보타 생과일 에이드 1잔도 만나볼 수 있다.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보타보타는 낮 시간 동안 카페 및 베이커리로 운영되어 파티쉐가 구운 수제 디저트와 풍성한 구성의 애프터눈 티 세트로 차분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저녁 시간에는 20여종의 저녁식사 메뉴와 크래프트 비어, 와인, 칵테일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비스트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