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사진 제공=아벤느

아벤느가 스테디셀러 아이템 ‘시칼파트 S.O.S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3월에 출시한다.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손상 개선에 더욱 강력해진 효과를 자랑한다. 총 83명을 대상으로 3주간 진행한 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 기존 제품 대비 빠른 피부 개선 효과 만족도 96%, 온종일 편안해진 피부 만족도 95%를 얻으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연고같이 꾸덕한 드레싱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고민 부위를 부드럽게 감싼다.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를 비롯하여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회복에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인증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사진 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클렌저다. 약산성 클렌저의 단점은 보완하고 아미노산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순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돕는다. 사과와 귀리에서 추출된 아미노산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누에고치 성분에서 비롯된 아미노산이 피부 수분 유지와 영양 공급을 책임진다.

바이위시트렌드 ‘설퍼 3% 클린 젤’

사진 제공=바이 위시트렌드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인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을 출시했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황 추출물 설퍼(Sulfur)와 함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한 제품으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pH 6.1의 가벼운 젤 텍스쳐로,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먹는 콜라겐 ‘물광 콜라겐 젤리’

사진 제공=제이준 코스메틱

제이준 코스메틱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를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했다. 이 제품은 피부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에 더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배합해 촉촉하고 빛나는 스킨 케어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1일 1포로 한 번에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 1,800mg도 담아 더욱 상큼한 맛을 더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젤리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달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

사진 제공=달바

달바(d’Alba)가 수분 쉴드 올데이 세럼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롱 라스팅 메이크업 픽서’를 출시했다. 미세 폴리머의 수분 베일이 넓은 분사각으로 고르게 분사되어 굴곡진 부분까지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해준다.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포함해 피부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화이트 플라워, 로얄젤리 성분이 마치 수분 세럼을 뿌린 듯 건조한 환경에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사진 제공=닥터지

닥터지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진정 폼 클렌저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각질층마다 수분 공급 및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해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과 조밀한 버블은 피부 마찰을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버츠비, 민트 코코아·차이티 립밤

사진 제공=버츠비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 컨셉의 립밤 2종 민트 코코아, 차이티를 한정 출시했다. 버츠비 립밤은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등의 내추럴 성분을 담아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지속하는 보습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민트 코코아 립밤은 진하고 달콤한 카카오향에 상큼한 민트를 더한 반전매력이 특징이며, 차이티 립밤은 시나몬, 정향 등의 내추럴 향을 담아 립밤을 바를 때마다 마치 차이티를 마시는 듯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립밤 프로모션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에스테덤 ‘카밍 바이오미메틱 크림’

사진 제공=에스테덤

에스테덤 ‘카밍 바이오미메틱 크림’은 갑자기 추워지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건조한 바람 등 외부 유해환경의 자극으로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유지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진정 크림이다. 독자 기술인 타임 컨트롤 시스템이 피부 자극은 낮추고 피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유지하도록 돕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셀룰러 워터 특허 기술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얼굴, 목, 데콜테 등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사진 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 5)’는 기존 마데카 크림에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 성분이자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TM을 더해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일명 ‘마데카광’으로 불리는 광채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오 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과 깊은 탄력, 깊은 보습, 리프팅,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피부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준다.

앤아더스토리즈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사진 제공=앤아더스토리즈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배스와 바디 제품 라인에 새로운 향인 ‘리비에라 포스트카드(Riviera Postcard)’를 선보였다. 핸드 워시, 핸드 로션, 보디 워시, 보디로션, 보디 오일, 보디 스크럽, 보디 젤리, 보디 미스트, 핸드크림, 롤 온 퍼퓸 오일, 오 드 뚜왈렛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리비에라 지역이 새로운 향의 영감 된 이번 제품은 짜릿하고도 우아한 탑 노트에 달콤한 구름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은 상쾌하고 자유분방한 블렌드를 사용해 사용하는 이의 마음과 영혼을 따사로운 여름 느낌으로 일깨운다. 여름에는 상쾌함을, 가을과 겨울엔 햇살 가득한 여름날의 꿈을 꾸게 하는 향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