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신작 '포켓몬 마스터즈' 정식 출시 및 인게임 이벤트 실시
(주)디엔에이(DeNA)가 (주)포켓몬과의 협업으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포켓몬 마스터즈(Pokémon Masters)'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포켓몬 마스터즈는 주인공이 인공섬 '파시오'를 무대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다. 파시오에서는 포켓몬과 트레이너 콤비를 '버디즈'라고 부른다. 주인공은 다양한 버디즈를 만나고, 그들을 동료로 삼아 파시오에서 열리는 대회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WPM)'의 챔피언 자리를 노린다.
이번 출시에는 한국어를 포함한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디엔에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출시 기념 캠페인'을 개최한다. 출시 기념 캠페인에서는 로그인, 게임 최초 시작, 미션 달성 등을 통해 최대 3,000개의 다이아와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이아는 '버디즈서치'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새로운 버디즈를 동료로 삼을 수 있다.
또 다른 즐길 거리로 포켓몬 트레이너 '그린'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이벤트,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그린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다른 트레이너도 등장하는 특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5장을 클리어 해야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일(화)부터 만날 수 있다.
포켓몬 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