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선주, BTS '피 땀 눈물'+화사 '멍청이' 조합…독보적인 스타일로 재해석!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펼치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박선주는 BTS의 '피 땀 눈물'과 화사의 '멍청이'를 매시업(Mashup)한 독보적인 무대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박선주는 BTS(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과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를 매시업(Mashup, 두 가지 이상의 노래를 조합하여 만든 노래)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시선을 끈다. 먼저, 화사의 '멍청이'로 노래를 시작한 그녀는 강렬한 도입부와 압도적인 음색으로 한순간에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그녀는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BTS의 '피 땀 눈물'로 노래를 전환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노래를 듣던 MC 윤종신은 '피 땀 눈물'의 첫 소절이 나오자마자 고개를 돌리며 박선주의 모습에 집중했고, 이번 주 스페셜 MC 하성운 역시 눈썹을 꿈틀거리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박선주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는 것은 물론, 기타리스트 류석원, 키보디스트 한상욱과 함께 꽉 찬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퀄리티를 높였다. 역대급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에 이어 이번 주 방송 또한 역대급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