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4개 지점에서 진행…켄싱턴호텔앤리조트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금)부터 5월 5일(월)까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가 함께 참여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 설악, 평창,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충주, 서귀포),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 베어스타운에서 키즈 전용 프로그램,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련해 신나는 어린이날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켄싱턴호텔
서울권의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브로드웨이를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 솜사탕과 헬륨 풍선 증정 이벤트를 어린이날 당일 선보인다. 강원권의 켄싱턴호텔 평창은 케니와 함께하는 아침 율동, 페이스 페인팅, 코코몽이 간다 이벤트를 선보이며, 켄싱턴호텔 설악은 키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라권에 위치한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꽃 고무신 만들기, 지끈 공예품 만들기, 전통놀이로 구성된 미니 올림픽을 진행한다.
켄싱턴리조트
경기권의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프로그램을 5월 6일(월) 단 하루 선보이며, 베어스타운은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강원권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손바닥 벽화 그리기, 모래왕 콘테스트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충청권의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마법학교 프로그램, 어메이징 매직쇼, 키즈 액티비티 3종 클래스(매직, 매직볼, 쿠킹)를 선보인다. 글로리콘도 도고는 코코몽 포토 타임, 보물 찾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상권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쿠키 만들기 클래스, 우리가족 그리기 등의 이벤트를 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보물 찾기, 패밀리 마술쇼,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코코몽을 이겨라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페이스 페인팅, 액자 만들기, 카네이션 접기와 엽서 쓰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사탕과 초콜릿을 증정한다.
전라권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키즈 네일 스티커, 풍선 아트, 추첨을 통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제주권의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는 스페셜 레크리에이션, 키즈 트레져 헌터, 코코몽 포토 타임 등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