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재개봉

영화 '노팅힐' 재개봉 포스터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 '노팅 힐(수입/배급: UPI 코리아 | 감독: 로저 미첼, | 주연: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이 오는 4월 17일(수), 개봉 20주년 기념 전격 재개봉을 확정했다.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가 펼치는 노팅 힐에서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담긴 영화 '노팅 힐'은 스타와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스타와의 아주 특별한 사랑! 
노팅 힐에서 펼쳐지는 꿈 같은 로맨스! 영화 '노팅 힐'은 세계적인 스타 애나 스콧(줄리아 로버츠 분)과 노팅 힐의 책방 운영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 분),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영화 '노팅 힐' 스틸컷

지난 1999년 개봉해 전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로맨스이자 인생 영화로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 20주년 재개봉을 확정했다.  
'노팅 힐'을 비롯 '굿모닝 에브리원' '위크엔드 인 파리' 등의 작품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스의 거장 로저 미첼 감독과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줄리아 로버츠, 로맨스의 황제라고 불리는 휴 그랜트의 만남만으로도 반드시 봐야하는 영화 '노팅 힐'. 
이를 입증하듯 포털사이트와 SNS에는 “사랑은 이런 것일까”(fri***),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감동”(39w*), “아직도 가슴 설레는 아름다운 영화”(etu*), “사랑하고 싶은, 최고의 로맨스”(wat*), “또 한편의 인생 영화”(ysh*), “로맨틱하고 멋진 사랑 이야기”(vvv*), “그곳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다면”(nup*) 등 관객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 '노팅 힐'은 4월 17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