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파일럿 예능 '독수공방'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이 만드는 '멍상 예능'
M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이 방송된다.
'멍상 예능(멍하니 보다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영상)'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독수공방'은 출연자들이 작업하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되는 추석 예능 파일럿이다.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악동뮤지션)이 출연하는 '독수공방'은 공개된 포스터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프로그램을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 가득한 캐릭터가 드러나는 문구들이 포스터에 담겨 인상적이다.
박찬호의 포스터 한편을 가득 메우고 있는 문구는 '투머치토커'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듯, 빈틈없이 빼곡한 문구들이 들어있고, 김동현의 포스터에서는 UFC 파이터의 강인한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섬세남' 캐릭터가 소개됐다. 또한, 김충재의 포스터에서는 잘생긴 미대 오빠의 '실력'이 강조됐고, '독수공방'의 막내라인 박재정과 이수현의 포스터에서는 해맑게 웃고 있는 얼굴을 담아 유쾌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MBC '독수공방'은 1회 용품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요즘 사회에서 낡고 고장나서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며 추억을 복원한다는 주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콘셉트로 새로운 힐링 예능을 추구하는 '독수공방(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은 25일(화) 저녁 8시 3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