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남자 선물이 고민된다면? 마음 담긴 '메시지 타이'
가정의 달 5월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때이다. 하지만 유독 남자에게는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 취향을 고려해 선물하기도 어렵고, 매년 반복되는 꽃이나 건강식품은 아쉬움이 남는다. 최근에는 일반적인 선물 대신 기억이 남을만한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기억에 남는 선물도 하고 감사의 마음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알아보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 타이'
카운테스마라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 문구가 담긴 메시지 타이를 출시했다. 메시지 타이는 5월 한 달 동안 판매되는 제품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어느 스타일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올오버 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 그리고 세련미가 있는 큐빅 패턴까지 있어, 부모님이나 은사님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메시지 타이에는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의 감사의 메시지나 카네이션 모양이 수놓아져 있다. 메시지는 소검 뒷면에 수놓아져 있어 타이를 맸을 때는 보이지 않지만, 타이를 맬 때마다 선물한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남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카운테스마라의 메시지 타이는 그동안 국내 넥타이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미 일본에서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대히트 친 바 있다. 또한, 카운테스마라의 메시지 타이는 100% 실크 원단과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쳐 제작된 제품으로 선물 받는 이에게 품격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부터 149,000원까지이며 전국 카운테스마라 매장에서 한정판매 중이며, 온라인몰 (www.cm900.co.kr)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