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시대의 랜드마크, 드넓은 하늘, 네브래스카주
미국 심장부의 드넓은 하늘
네브래스카 주는 온 사방이 놀라운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동쪽의 대평원, 서쪽의 장엄한 절벽과 산봉우리 그리고 그 사이의 모래 언덕을 둘러보며 멋진 풍경과 재미가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는 네브래스카의 유산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이곳의 역사를 감상한 후 자신만의 여행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애시폴 화석층 주립역사공원(Ashfall Fossil Beds State Historical Park)을 둘러보고, 루이스 앤 클락 트레일(Lewis and Clark Trail)을 따라가보거나 유서 깊은 군사 요새를 탐험해보세요. 어디를 가든, 어디에서 왔든, 항상 따뜻한 미소로 환대를 받을 것입니다.
네브래스카 주는 면적만큼 명성도 큽니다. 로데오의 발상지이자 개척 시대 랜드마크가 모여있는 곳이며, 정착민들이 옛 서부로 갈 때 지났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서부 유산을 직접 만나보세요. 모래언덕을 배경으로 지는 해의 황홀한 모습을 보고 있으면 과거 정착민들이 왜 푸른 초원과 풍부한 강물을 버리고 황무지를 찾아 떠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이어받은 친절한 후손들이 안내하는 농장 투어와 목장 체험, 그리고 가끔은 쏟아지는 별빛 아래에서 팜투테이블 식사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내 이웃처럼 헤어지기 아쉬워진답니다.
스테이크를 권하면 절대 거절하지 마세요. 오랫동안 현지인의 사랑을 받은 컴포트 푸드라 할 수 있는데, 농장에서 바로 잡아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니까요. 광활하고 거친 대자연의 품을 따라 걷고 등산하고 자전거를 타다 보면 저절로 탐험가가 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