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2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이하 팝콘소녀)’가 쟁쟁한 도전자들을 물리치고 2연승을 달성했다.
41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한 이 날 방송에서는 어느 때보다 쟁쟁한 실력자들의 경합이 벌어졌다. 특히 최종 가왕 후보를 결정하는 3라운드는 상반된 매력의 ‘파리의 연인 에펠탑(이하 에펠탑)’과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이하 우비소녀)’가 맞붙어 시청자와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YB의 ‘흰수염고래’를 선곡한 에펠탑은 듬직하면서도 단단한 음색으로 가성과 진성을 넘나들며 지친 이에게 위로를 건네듯 편안하게 노래를 소화해 듣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이에 맞선 우비소녀는 투애니원(2NE1) '어글리 (Ugly)를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CD를 튼 것처럼 안정적인 목소리라는 찬사를 받았다.
3라운드 경합의 결과는 60대 39로 에펠탑의 승리로 돌아갔으며, 가면을 벗은 우비소녀의 정체는 가수가 아닌 배우 박진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가왕 방어전에서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짙은 호소력으로 부른 팝콘소녀가 에펠탑을 누르고 2연승을 달성했다. 아쉽게 탈락한 에펠탑의 정체는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