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불만 느끼는 시기는?…2위 '입사 후 2개월' 김경희2016.03.29 09:18 ·직장인 조기퇴사 사유 1위는 '낮은 연봉'...최대 고비 시기는 언제?전자신문·신입사원 10명 중 8명, “회사 그만 둘래” 헤럴드경제 페이스북플러스친구네이버포스트 [AWC 2026 in Seoul] 유동근 루닛 CAIO “의료 특화 AI 모델 기반 병원 OS 완성한다” [AWC 2026 in Seoul] 업스테이지 “절차형 에이전트로 의료 행정 바꾼다” 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가결… 찬성율 86.65% [AWC 2026 in Seoul] 코어라인소프트 “세계 폐암 검진 AI, 한국이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