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 재미있는 광고 문구] "Lost myself in Nikon" 정신영2015.08.30 10:30 각종 광고제에서 수상한 제일기획에서 제작한 카메라 광고다. 자기의 자세가 어떤지도 모르고 사진 찍기에 열중하게 된다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한때 우스꽝스러운 포즈로 사진을 찍는 이들의 실제 모습이 인터넷에서 공유되기도 했었다. 페이스북플러스친구네이버포스트 [AWC 2026 in Seoul] 유동근 루닛 CAIO “의료 특화 AI 모델 기반 병원 OS 완성한다” 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가결… 찬성율 86.65% [AWC 2026 in Seoul] 업스테이지 “절차형 에이전트로 의료 행정 바꾼다” [AWC 2026 in Seoul] 코어라인소프트 “세계 폐암 검진 AI, 한국이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