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World
페루
페루, 140년 전 잃어버린 잉카 역사 연대기를 기록한 문서 되찾았다
페루가 19세기 후반 남미 태평양전쟁(1879-1884) 당시 사라졌던 잉카 시대 유물을 140년 만에 되찾았다.이번에 되찾은 유물은 잉카 제국 11대 황제 우아이나 카팍(Huayna Capac)의 후손인 후스토..
6만 명의 관광객을 매료 시켰다! 페루의 '칸델라리아 성모 마리아 축제'
마추픽추(Machu Picchu)를 품고 있는 국가로 잘 알려진 페루는 해안부터 정글,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지형의 뛰어난 자연 경관과 잉카 문명의 찬란한 문화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페루의 숨겨진 무지개산, 비니쿤카 잇는 새로운 명소 ‘팔코요’
최근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인스타그래머블’ 여행지가 여행의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무지개산으로 불리는 페루의 ‘비니쿤카(Vinicunca)’는 한국인 여행객 사이 인생 샷 명소로..
페루의 고대 미스터리 ‘나스카 라인’, 143개 추가 발견
페루 남부 사막에서 143개의 새로운 나스카 라인(Nasca Lines)이 추가로 발견됐다. 세계적인 미스터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나스카 라인은 드넓은 사막에 새겨진 거대한 선사시대의 지상화로..
페루여행, 취향에 따라 마추픽추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세계 신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추픽추’는 페루의 대표적인 잉카 유적지로 ‘잉카 제국의 마지막 요새’라 불리며, 여행객의 버킷리스트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곳이다.창밖으로..
페루여행, 페루에서 가장 높은 설산 ‘우아스카란 국립공원’ 인기 명소로 급부상
페루 북부의 앙카쉬(Ancash)주 와라즈(Huaraz)에 위치한 우아스카란 국립공원(Huascaran National Park)이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수백 개의..
페루, 스마트 관광을 위한 ‘아레키파 QR 코드 서비스’ 도입
여행을 하며 쉽게 문화유산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페루 남부에 위치한 백색의 도시 아레키파(Arequipa)가 다양한 관광 정보와 문화유산에 대한 설명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페루 여행, 소셜 미디어에서 먼저 화제 된 페루의 숨은 명소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SNS에 올릴 나만의 인생샷을 찍는 것은 여행의 묘미를 넘어 목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페루의 알려지지 않았던 관광지가 다녀온 여행객들의 인증샷을..
페루여행, 올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리마’의 숨은 명소
이제 곧 여름휴가 시즌이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페루 리마의 숨은 명소 3곳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해안 절벽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부터..
페루 북부 아스페로 유적에서 5천년 전 문화 교류 흔적 발견
페루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인 카랄(Caral) 문명의 5,000년 전 활발한 문화 교류 흔적을 발견했다. 카랄 고고학 유적지 연구팀이 발견한 이번 문화 교류 흔적은 카랄 문명의..
페루여행, 남미 3대 축제로 꼽히는 페루 태양제 ‘인티라미’ 개최
남미 3대 축제이자, 페루 최대 행사인 태양제 ‘인티라미(Inti Raymi)’ 축제가 오는 6월 24일부터 9일간 잉카제국의 마지막 수도 쿠스코에서 열린다.인티라미는 잉카시대의 태양 숭배 사상을..
페루 쿠스코,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2019 최고 인기 여행지 23위
페루관광청은 쿠스코(Cusco)가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의 트레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2019 최고의 여행지 TOP 25(2019 Traveler’s choice-Top25 World destinations)’..
페루여행, 잉카 시대부터 이어 온 교량 기술 선보이는 케스와차카 다리 축제
페루에서는 잉카 문명이 남긴 마지막 다리를 600년 전부터 전해 온 잉카 시대 교량 기술로 매년 새롭게 보수하는 ‘케스와차카(Q’eswachaka)’ 축제가 해마다 열린다.케스와차카는 고대 잉카..
페루여행, 한국인에게 인기가 급부상 중인 '남미의 스위스’ 와라즈
최근 ‘남미의 스위스’로 불리는 트레킹 성지, 페루의 와라즈(Huaraz)가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다.와라즈에는 페루에서 가장 높은 설산 우아스카란..
페루 세비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17위로 선정
페루의 대표적인 음식 세비체(Ceviche)가 테이스트 아틀라스(Taste Atlas)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100가지’ 중 17위로 선정됐다.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인..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