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20년 메디컬 웰니스 명성 ‘더 팜 앳 산 베니토’,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에 합류

기사입력 2026.01.02 10:14
  •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_대나무 빌라(Bamboo Villas)
    ▲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_대나무 빌라(Bamboo Villas)

    메리어트 본보이의 독창적 럭셔리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이 필리핀 리파 바탕가스에 위치한 웰니스 리트릿 '더 팜 앳 산 베니토'의 오픈과 함께 필리핀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52헥타르의 열대 자연 속에 자리한 이곳은 지난 20여 년간 디톡스 기반 메디컬 웰니스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해 온 리조트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리어트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만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다.

    더 팜은 국제적으로 전문 교육을 받은 의사, 테라피스트, 영양사, 치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근거 기반의 개인 맞춤형 통합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메디컬 웰니스 목적지로 평가받아왔다. 이제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일원이 되면서 브랜드 고유의 'Exactly Like Nothing Else' 철학과 만나, 휴식을 넘어 진정한 변화를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시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베트남·필리핀 지역 담당 남기덕 대표는 "더 팜 앳 산 베니토는 독창적인 관점과 의미 있는 경험을 중시하는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철학을 온전히 구현한 공간"이라며 "근거 기반의 웰니스 프로그램부터 자연의 치유력과 깊이 연결된 환경까지, 이곳의 모든 요소는 고객들이 속도를 늦추고 진정한 변화를 마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더 팜의 중심에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 두 개의 에너지 라인이 교차하는 지점에 수령 300년의 망고나무가 서 있으며, 매일 저녁 투숙객들은 랜턴 불빛을 따라 이 나무까지 행렬을 이루며 촛불 의식에 참여한다. 시원한 잔디의 감촉을 느끼며 나무를 가만히 안고 깊은 숨을 들이마시는 이 리추얼은 자기 성찰과 공동체의 연결, 자연과의 조화를 경험하게 하는 더 팜만의 시그니처 경험이다.

  •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 마호가니·아카시아 풀 레지던스(MahoganyPoolResidences)
    ▲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 마호가니·아카시아 풀 레지던스(MahoganyPoolResidences)

    리조트는 팔메라 스위트, 전용 정원을 갖춘 아나하우 빌라, 대나무 빌라, 전용 수영장 보유 나라 풀 빌라, 넓은 거실과 생활 공간을 갖춘 마호가니·아카시아 풀 레지던스, 단 한 채뿐인 시그니처 이슬라 로열 빌라 등 총 70개의 웰니스 객실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프라이버시와 깊은 휴식을 위한 여유로운 공간으로 설계됐다.

    다이닝 또한 '치유하는 음식' 철학을 구현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비건 요리를 선보이는 얼라이브(ALIVE!), 치유 향신료를 더한 인도식 채식 메뉴의 프라나(Prana), 지중해식 페스카테리언 요리 페셰(PESCE), 수제 로 비건 디저트 전문 수플레 드 비(Souffle de Vie), 방목 사육 재료를 활용한 심장 건강 중심 요리의 더 어퍼덱(The Upperdeck) 등 5가지 다이닝을 운영한다. 모든 메뉴는 리조트 내 5,700㎡ 규모의 유기농 정원에서 수확한 식재료로 완성되며 팜 투 테이블 철학을 실천한다.

    더 팜은 퓨어 바디 리셋(Pure Body Reset), 리질리언스 & 리커버리(Resilience & Recovery), 더 생추어리 오브 셀프(The Sanctuary of Self), 메타볼릭 리부트(Metabolic Reboot) 등 4가지 핵심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각 프로그램은 의학적 진단, 홀리스틱 치유, 마음챙김 기반의 움직임, 균형 잡힌 식단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측정 가능한 장기적 효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더 시그니처 패스(The Signature Path)가 마련되어 있다. 여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멀티디서플리너리 팀이 개인의 웰니스 목표와 의학적 필요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웰니스 팀은 통합의학·기능의학·라이프스타일 의학 분야의 전문 의료진을 비롯해 공인 테라피스트, 영양사, 무브먼트 코치, 치유 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중 전 세계에서 다양한 치유 전문가들을 초청해 리트릿 경험에 깊이를 더한다.

    시설 또한 고요함, 움직임, 성찰, 연결을 자연스럽게 이끈다. 웰니스 & 통합 메디컬 생츄어리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의료진이 전반적인 건강 진단과 비침습적 치료를 제공하며, 스파 & 마인드풀 리빙 생츄어리는 전통 필리핀 트리트먼트와 글로벌 치유 의식을 선보인다. 아쿠아 하이드로테라피 생츄어리에는 치료용 풀, 온·냉 대비욕, 스팀 테라피 등이 마련되어 해독과 신체의 깊은 이완을 지원한다.

    성찰을 위한 공간으로는 수령 300년의 망고나무, 명상적 걷기를 위한 라비린스(The Labyrinth), 조용한 사색의 장소인 빅 라군(The Big Lagoon), 에너지 균형 회복을 위해 설계된 파이브 엘리먼츠 템플(Temple of Five Elements) 등이 있다.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 총지배인 줄리아노 칼레가로(Giuliano Callegaro)는 "더 팜 앳 산 베니토는 진정한 웰니스란 각자의 삶에 깊이 닿아 있는 개인적 여정이라고 믿는다"라며 "전문가가 이끄는 케어와 통합적 접근, 그리고 탁월한 자연 환경이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치유와 깊이 있는 변화를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고 말했다.

    더 팜 앳 산 베니토,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멤버들은 리조트는 물론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신뉴스